감기도 겁내지 마세요, 화이트 플러스 블랙으로 건강을 되찾아보세요!
기사 시작 부분에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자헤이를 쉽게 구입할 수 없는 이유는 현재 바이자헤이가 국가에서 관리하는 약품이기 때문입니다. 환자가 이 약을 구입하려면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하며, 또한 환자가 이를 제공해야 합니다. 본인의 신분증으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환자가 화이트, 블랙 구매 시 1인당 1박스만 구매할 수 있다. 따라서 구매자는 구매할 때 관련 정보를 가져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흰색과 검정색을 구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위 내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 약국을 방문하면서 알게 된 내용입니다!
구매하기 어렵지만 몸이 감기에 걸렸을 때 바이자헤이를 먹으면 감기 증상이 완화되고 감기의 진행이 빨라지는 것 같아서 구매하겠습니다!
그래서 바이자헤이는 집에서 흔히 먹는 감기약이에요.
흰색 + 검정색(일본영화) 흰색 + 검정색(야간영화)
파라세타몰 325mg 파라세타몰 325mg
슈도에페드린염산염 30mg 슈도에페드린염산염 30mg
덱스트로메토르판 브롬화수소마이드 15mg 덱스트로메토르판 브롬화수소마이드 15mg
디펜히드라민염산염 25mg
위의 내용은 흰색정과 검정색정의 성분표입니다. 그 약리학적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열·진통제인 파라세타몰은 오랫동안 임상적으로 검증되어 국내외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해열·진통제입니다.
슈도에페드린과 충혈 완화제는 비인두 점막의 충혈과 부종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코막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으며, 혈관 수축은 선택적이며 주로 상기도의 혈관을 수축시키며, 전신 혈관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고 심박수와 혈압에도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USP-21 버전의 진해제에 포함된 덱스트로메토르판 브롬화수소산염은 1988년 WHO에서 효과적이고 안전한 기침 억제제로 권장되었습니다. 코데인을 대체할 수 있는 약입니다. 이 약은 비마약성 약물로 모든 연령대에 적합하며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진정성 항알레르기 약물인 디펜히드라민 염산염은 히스타민 H1 수용체 길항제로 히스타민으로 인한 모세혈관 확장 및 투과성 증가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약이든 반드시 의사의 조언을 따라야 합니다.
또한 위의 지시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약을 복용해야 합니다. 상태가 매우 심각한 경우에도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소중한 친구 상위 100명을 뽑는 대회가 진행 중입니다. 연간 명예를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