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중한 구스 다운 재킷 2개, 단돈 200위안, GORE-TEX 패브릭, 다운 충전재 214g, 다운 90%, 충전재 700, Double 12에서 가장 좋은 가격을 얻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 기간 아줌마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구스다운 재킷 두 가지는 바로 이 두 가지일 것입니다. 하나는 PEACEBIRD GORE-TEX 원단으로 제작한 구스다운 재킷이고, 다른 하나는 JD.com에서 자체 운영하는 [ 하이에나] 해당 브랜드의 구스다운 자켓은 다운 충전량이 최대 [212g](XXL)까지 들어있어 구매 시 모든 분들이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가로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이 구스다운 재킷 2개는 자비로 구매한 제품으로, 전혀 사치가 없었습니다. [피스버드] 구스 다운 재킷의 시작 가격은 220위안, [하이에나] 구스 다운 재킷의 시작 가격은 245위안으로, 두 제품의 가격 차이는 25위안에 불과합니다.
왼쪽 ☜은 다운 충전량 194g의 [하이에나] 구스 다운 재킷 M 사이즈, 오른쪽은 [피스버드] 구스 다운 재킷, M 사이즈 사이즈 S, 다운 충전량 101그램. 둘의 차이는 구스 다운 93그램입니다. 차이는 상당히 다릅니다. 이에 비해 소위 다운 재킷이라고 불리는 많은 다운 충전재는 50~70그램에 불과합니다.
主피스버드 다운재킷 블랙 버전은 품절이라 링크는 화이트 버전으로 갑니다. 블랙보다 벨벳 함량이 높지만 스타일은 똑같아요. 벌써 쪼그려 앉고 있어요 가격이 좋네요 할인을 기다렸다가 이 흰색이 더 좋을 것 같아요.
shop피스버드 구스다운 재킷입니다. 원단은 GORE-TEX 원단으로 워크웨어 스타일이며, 옷 컬러는 퓨어블랙입니다. 앞면에 4개의 주머니가 있고 팔 부분에 작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가슴과 팔에 흰색 반사 스트립이 있습니다. 스타일이 정말 멋지고 언뜻보기에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스타일이 타이트하게 맞네요
主【하이에나】다운자켓, 원단을 알 수 없어 판매자가 소개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블랙이지만 피스버드만큼 순수하지는 않고 살짝 푸른빛이 도는 느낌도 있고 워크웨어 스타일이기도 해요. 앞면에 4개의 포켓이 있고 왼쪽 팔에 No Pockets 로고가 있습니다. 원단이 비교가 되지 않아도 괜찮아요, 피스버드 구스다운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그 차이가 확연히 드러납니다. 핏은 루즈한 핏입니다.
主주머니 차이: 깊이는 거의 동일합니다. 오른쪽이 새🐦, 왼쪽이 개🐾입니다. 피스버드는 숨겨진 버클을 사용하고, 하이에나는 벨크로를 사용합니다. 사용자 경험은 괜찮습니다. 숨겨진 버클의 내구성이 더 좋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지퍼 비교, 냐오지아 지퍼에 로고가 들어가있어 솜씨가 더 좋고 고무줄과 매칭되며 🐾지아는 천스트립입니다. 사실 지퍼는 둘 다 좋지만 Niaojia의 지퍼가 더 좋습니다.
主옆면과의 차이점은 버드지아가 옆면에 지퍼를 디자인해서 열면 옷이 헐거워지는 반면 🐾고우지아는 지퍼가 없고 고무줄이 있어서 밑단의 촘촘함을 조절하세요.
主두 옷의 플래킷입니다. 사실 두 옷 모두 더블 플래킷 디자인입니다. 차이점은 스타일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냐오지아는 플래킷이 겉에 하나, 플래킷이 하나 있습니다. 라이너 안쪽에 도어가 있고 바깥쪽에는 🐾고우지아의 이중 플래킷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효과의 차이는 Niaojia가 더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Mai 내부 라이너가 전시되어 있고 Niaojia의 솜씨가 있습니다. 내부 라이너를 열 때마다 이것이 훌륭한 가치임을 느낍니다. 솜씨가 정말 좋습니다. 내부 라이너는 너무 세심하고 세심하게 타투를 새겨넣었는데 라인도 깔끔하고 너무 편해보이네요. 그리고 내부 안감에는 왼쪽, 왼쪽에 하나씩 2개의 내부 포켓이 디자인되어 있는데 상대적으로 작아서 휴대폰 수납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主개가족의 내부 라이너가 표시됩니다. 내부 라이너가 새 가족보다 확실히 더 꽉 찬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93g 더 많은 다운 충전재가 있습니다. .옷의 전반적인 솜씨도 매우 좋지만 항상 Niaojia보다 약간 나쁜 느낌입니다. 내부 안감은 포켓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내부 공간은 휴대폰 수납이 가능할 정도로 넉넉합니다.
主두 다운재킷 칼라의 차이점은 니아오지아는 카라가 단층으로 되어있고 스웨이드가 아니어서 추울때 목에 차가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에요 . 근데 보기에도 좋고, 🐾에서 나온 것보다 상체효과도 더 예뻐요.
🐾애견목걸이는 내부에 작은 목줄이 있는 2겹 디자인으로 피부친화적인 소재일 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뛰어나 찬바람이 역풍을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라이딩할 때.. 또한, 큰 카라 양쪽에 스웨이드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얼굴에 닿으면 따뜻합니다. 하지만 미적인 측면에서는 피스버드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主신축성 있는 버클 디스플레이는 꽤 좋아 보이지만 Niaojia의 솜씨는 약간 더 좋습니다.
主소맷단은 모두 이중 소맷단인데 Niaojia의 소맷단은 머서라이즈 면과 유사한 신축성 있는 원단으로 제작되어 몇 등급 더 높아보이고 피부에 매우 친화적입니다. 🐾고우지아 제품은 일반 신축성 있는 소매로 싸구려 보풀이 느껴지지만 성능도 좋고 라이딩 시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shop방수 성능 디스플레이, 두 모델 모두 방수 성능이 있지만 PEACEBIRD의 GORE-TEX 원단이 여전히 더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방풍 성능은 두 모델 모두 언제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라이딩. , 안에 짧은 티셔츠만 입었지만 전혀 춥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Hang 태그 표시 및 다운 재킷 매개변수
🐾Dogjia : 상품명 워크웨어 구스다운 자켓 [M]
소재: 나일론 100%, 안감: 나일론 100%, 충전재: 구스다운(벨벳 함유량 90%), 충전재량: 194g, 기타 충전재: 폴리에스터 섬유 100, 모피 칼라: 너구리털
🐦Niaojia: 상품명 다운 자켓【S】
메인 원단: 폴리에스터 섬유 100%(필름 제외) 메인 안감: 폴리에스터 섬유 100%, 본체 충전재: 화이트 구스 다운(함량 90%), 다운 충전재: 101g
🛑상체 렌더링. 개인적으로 타이핑 구스 다운 재킷이 재단감도 더 좋고 상체 효과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칼라는 지퍼로 잠그면 잘 열립니다. 하지만 🐾애견가족 더블칼라 디자인으로 인해 오픈칼라 느낌이 이상하고, 지퍼를 올려야 효과가 더 좋습니다.
🛑펼치고 나면 더블칼라가 옆에서 보면 괜찮은데 앞에서 보면 너무 티나는거 있죠. 사이즈는 큰 편이라 정사이즈 입니다. 뚱뚱하신 분들은 제가 말을 안 했다고 생각하시고 큰걸로 사세요.
🛑피스버드 스타일도 완벽하고 칼라를 올려주는 효과도 아주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두 모델은 매우 좋습니다. 결국 200 위안이면 동일한 구성으로 다른 브랜드를 구매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이 두 모델에 좀 더 관심을 갖고 세일할 때 구매하시면 됩니다. 더블 12가 거의 다가오고 분명 큰 세일이 있을 겁니다. 어렸을 때 좋은 거래를 하려면 이 게시물을 즐겨찾기에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