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여행시 전력 소모 걱정은 이제 그만, 그린링크 150W 차량용 인버터 언박싱
이런 문제가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가끔 여행이나 장시간 출퇴근을 하다가 휴대폰 전원이 나가서 차량에 있는 USB 포트를 이용해 충전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 그런데 한시간 동안 꽂아도 충전이 많이 안되네요. 일부 구형 자동차도 플레이하는 동안 충전할 수 없으며, 자동차에 내장된 USB 인터페이스의 충전 전력이 너무 느려서 사람들이 정말 불안해합니다. 주말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경험 많은 운전자로서 저는 이 문제로 오랫동안 고민해 왔습니다. 그래서 얼마 전 더블일레븐 때 타오바오에서 쇼핑을 하던 중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을 발견해서 말 한마디 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택배를 받은지 며칠이 지났는데 오늘은 좋은 물건인 그린링크 150W 차량용 인버터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전체적인 포장도 비교적 단순하며, 전면에는 제품 사진과 기본적인 판매 포인트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에는 고속 충전 태블릿, 휴대폰 및 기타 장치에 대한 지원,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 디자인 및 Greenlink의 독창적인 Thermal Guard 지능형 온도 제어 기술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뒷면에서 인버터의 일부 충전 매개변수를 볼 수 있습니다. 총 출력 전력은 최대 150W입니다. USB-C 인터페이스는 최대 30W의 PD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USB는 - 인터페이스는 최대 30W PD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18W QC 고속 충전. 이 인버터의 케이블 길이는 1m로 앞줄 시가잭에서 뒷줄까지 당겨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케이블 길이가 너무 길어요.
패키지 측면에는 본 인버터가 지원하는 일부 기기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으며, 노트북, 태블릿, 휴대폰, 카메라, 차량용 냉장고, 프로젝터, 면도기 및 기타 장비를 지원합니다.
패키지를 열면 Greenlink 150W 차량 탑재형 인버터는 매우 심플한 디자인으로 Greenlink 질화갈륨 시리즈의 모습을 이어가며 대비되는 검정색과 회색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동시에 표면은 젖빛 소재로 만들어져 촉감이 매우 편안합니다. 바로 위에는 인버터의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이 있는데, 충전 중 충전 전력이나 출력 전압을 표시하고 오류 메시지도 표시합니다. 패널에는 총 2개의 AC 인터페이스(USB-A 1개, USB-C 인터페이스 1개)가 있으며, 그 옆에는 AC 인터페이스 모드를 켜거나 끄는 데 사용되는 독립 키 스위치가 있습니다. 프런트엔드는 시가잭 인터페이스이며 전체 전원 코드 길이는 1m로, 시거잭 포트가 앞줄에 있더라도 인버터를 뒷줄로 끌어서 사용할 수 있다.
외관적으로 볼 때 Greenlink 150W 인버터의 전체적인 제작 기술은 매우 정교하며 실제로 대형 브랜드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제작성 외에도 저를 매료시키는 두 가지 포인트가 있는데, 하나는 저소음 냉각팬 디자인이고, 다른 하나는 듀얼 온도 조절 포인트 디자인입니다.
냉각팬
이전에 다른 인버터를 구입해 본 적이 있는데, 다른 인버터의 한 가지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은 냉각팬의 소음이 너무 크다는 것입니다. 자동차와 같이 작고 제한된 공간에서는 계속되는 "윙윙" 소리가 운전 상태에 실제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Greenlink 150W 차량용 인버터에는 이러한 짜증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실제 측정 결과, 충전 전력이 50W를 초과하지 않으면 냉각 팬이 켜지지 않고, 50W를 초과하고 75W 미만이면 팬이 저속으로 작동하며, 80W를 초과하면 팬이 켜지지 않습니다. 고속으로 달릴 것이다. 고속으로 돌릴 때에도 팬 소음이 별로 없고 데시벨도 45dB에 불과하다.
이중 온도 제어 설계
내가 아는 한 Greenlink 150W 차량 탑재형 인버터는 이중 온도 제어 지점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기타 여러 가지 인버터 인버터는 단일 온도 제어 지점으로만 설계되었습니다. 이중 온도 제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중 온도 감지를 의미하며 Greenlink 150W 차량용 인버터는 시가 라이터 입력 끝과 충전 인터페이스 출력 끝의 온도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계는 자동차 배터리와 충전 장비를 매우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과열이 발생하면 지능적으로 충전을 중단하여 인버터 과열로 인한 사고를 방지합니다.
며칠 써보니 그린링크 150W 차량용 인버터 없이는 못살아요. 기본적으로 운전할 땐 가지고 다니고 다닐 땐 차에 두고 다니거든요. 자율주행 여행 휴대폰, 게임기, 카메라 충전이 꽤 편해요. 이것만 있으면 더 이상 두껍고 무거운 보조배터리와 여러 개의 여분의 카메라 배터리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고, 외출 전 각종 기기들을 하나씩 완충해야 한다. Greenlink 150W 차량용 인버터는 저의 여행용 충전 불안을 완전히 해결해 주었습니다. 자동차로 더욱 편안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이 인버터를 구입하는 것이 매우 적합합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