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씨는 30만 위안을 잃었고 휴대폰으로 검색이 뜨겁다! VERTU: '실제 인물 검색' 서비스 출시
최근 뜨거운 검색어에 관한 뉴스가 Xiaolei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장쑤성 쑤첸에서 한 남성이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던 중 실수로 휴대전화를 분실했는데, 이 휴대전화는 일반 휴대전화가 아닌 왕씨가 해외에서 맞춤 제작한 30만 위안짜리 휴대전화로 매우 중요한 사업 정보가 담겨 있었다. .
Picture
그러나 휴대폰을 집어든 사람들은 100위안짜리 노인용 휴대폰인 줄 알고 이 글이 단숨에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Picture
이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휴대폰 어디 들고 있어? 손에 든 차 아니야?", "이 휴대폰은 내 집 계약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이 역시 샤오레이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어떤 휴대폰이 30만 위안에 팔릴 수 있고, 동시에 이를 구매할 의향이 있는 사용자가 여전히 있을까?
몇 가지 검색 끝에 Xiaolei는 마침내 많은 소비자가 모르거나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인 VERTU에 관심을 두었습니다.
Picture
VERTU 공식 홈페이지를 열자 수만 위안부터 시작하는 휴대폰이 샤오레이의 마음에 큰 충격을 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과 외관을 비교한 후 샤오레이는 마침내 이것이 의심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분실된" 휴대폰인 VERTU Signature V thangka의 시작 가격은 298,000위안이며, 상위 모델의 가격도 500,000위안 이상에 이릅니다.
샤오레이의 높은 가격이 궁금하다면, 이렇게 비싼 휴대폰의 가치는 무엇일까요?
Picture
일반 소비자의 관점에서 볼 때 VERTU Signature V thangka의 외관은 주류 스마트폰의 외관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버튼을 많이 유지하고 화면 크기를 줄였습니다. 전화기는 일반 기능성 전화기처럼 보입니다. 다양한 하드웨어 구성만 보면 이번 VERTU Signature V Thangka는 확실히 시대에 뒤처진 모습을 보여 일부 네티즌들이 "노인의 기계"라고 평한 것도 당연합니다.
Picture
이 폰의 기본 모델은 이렇다고 하네요
나머지는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이거 자동차 구입인가요?
그러나 외관과 재질은 "럭셔리"라고밖에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파이어 글래스 스크린, 스테인레스 스틸, 백금, 세라믹과 같은 다양한 재질의 본체 및 일부 모델에서는 또한 사용됩니다. 송아지 가죽/악어 가죽, 18K 금, 다이아몬드 및 기타 소재로 제작된 최고가 버전은 247만 위안에 판매되어 완벽한 아파트입니다.
Picture
그렇다면 값비싼 재료와 절묘한 솜씨 외에 사용자가 돈을 들여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VERTU의 특별한 점은 무엇일까요?
Xiaolei와 편집부 동료들의 논의와 분석을 통해 그는 VERTU의 주요 구매자가 다양한 국가의 정치 고위 인사, 유명 예술가, 비즈니스 상사 등의 범주에 속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Picture
Picture
그럼 이 사람들은 무엇에 주목하고 있을까요?
가장 먼저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보안입니다. 정보를 문의한 결과 VERTU는 VTalk 통신 암호화 기술을 개발하고 세계에서 가장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기술을 채택하는 등 보안 기능 업데이트를 고집해 왔습니다. 엔드투엔드 암호화 방식으로 단일 채팅, 그룹 채팅, 음성 통화 등 다양한 비공개 채팅 시나리오도 제공합니다.
모든 정보는 엔드투엔드 암호화됩니다. 휴대전화 자체는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고 암호화된 문자 전달 역할만 합니다. 모든 형식의 파일 전송에는 엔드투엔드 암호화가 사용됩니다. , 암호화된 정보는 완전히 보호되며 원클릭 탈퇴, 스크린샷 알림, 읽은 후 굽기, 실시간 오디오 및 비디오 암호화 및 기타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사진
두 번째 단계는 서비스입니다. 때로는 "특별 서비스"를 돈으로 살 수 없는 경우도 있지만 VERTU가 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ERTU 아시아 태평양 CEO Ma Lin은 최근 Zinc Finance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집사 서비스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청두의 한 사용자는 여자친구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창밖 건물의 대형 LED 스크린에는 일부 광고가 표시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즉석에서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는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물론, 사무실 건물이나 쇼핑몰에 있는 대형 LED 스크린은 대부분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지만 실제로 사용자의 일시적인 요구를 실현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시간.
한 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유저는 VERTU의 전담 집사에게 전화를 걸었고, 한 시간 뒤, 반대편 대형 LED 스크린에는 여자친구를 향한 유저의 사랑이 실제로 나타났다. 의도. "
샤오 레이는 돈이 있어서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Xiaolei는 뉴스 사건이 격화된 후 VERTU 관계자도 매우 빠른 속도로 대응하여 "기계 검색 시 실제 사람 지원"과 "백업 기계 권한"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권한을 시작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에헴, 많은 국내 제조사들이 이 점을 배워야 합니다)
Picture
전자 사용자는 VERTU 공식 개인 비서 서비스 핫라인에 직접 전화할 수 있으며, 브랜드는 사용자에게 3일간 에스코트 및 알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용 실제 비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기회를 찾는데 도움을 줍니다.
(젊은 여성을 선택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후자는 VERTU 휴대폰을 구매한 사용자에게 1개월 사용 권한이 있는 백업 휴대폰을 제공하므로 휴대폰이 없는 사용자의 불편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흔히 성매매 1개월 무료체험이라고 하죠?)
한 네티즌의 말처럼 "부자들이 사는 세상은 상상할 수 있지만, 부자들이 없으면 불가능하다."
앞서 언급했듯이 VERTU는 고급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소위 휴대폰 제조업체와 다릅니다. 그들은 사용자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우수한 하드웨어에 의존할 뿐만 아니라 꼼꼼하고 사려 깊은 서비스와 유통을 통해 VERTU 사용자는 전 세계 컨시어지 팀을 통해 다른 휴대폰 제조업체가 제공할 수 없는 고품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Picture
VERTU 개인 집사 서비스 목록
요즘 휴대폰의 업데이트 및 반복 속도는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거의 매달 새로운 휴대폰이 출시됩니다. 업데이트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휴대폰은 "과잉 성능"과 고가를 갖게 됩니다. "최신 구성". 또한 더 높은 BOM 비용을 차지하지만 점점 더 심각한 휴대폰 혁신에 직면하여 휴대폰 판매 가격을 높일 수 없습니다.
즉, 오늘날 휴대폰 수익은 점점 낮아지고 있으며, 휴대폰 전체 판매량은 하락세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가 따라잡지 못한다면 하드웨어의 큰 힘, 하드웨어 외에도 단점이 가득한 휴대폰은 곧 새 시즌 휴대폰에 압도될 것입니다. 하지만 브랜드가 모든 구성을 한꺼번에 쌓아 올리면 '휴대폰 네일 유저'의 등장도 이어질 것이다.
Picture
VERTU의 포지셔닝은 실제로 소비자 디지털 산업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하드웨어 판매가 방해를 받을 때 VERTU의 가격이 우리에게 어려운 경우에도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는 브랜드 지속이라는 사명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하늘을 찌르는 가격"이지만 수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인식되어 왔으며 이는 VERTU의 전반적인 전략에 문제가 없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Xiaolei는 심지어 다른 휴대폰 제조업체도 이로부터 배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
Picture
Apple, 2023년에 티타늄 메탈 출시
Picture
VERTU는 2007년에 티타늄을 출시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VERTU는 기술과 명품을 통합하여 오늘날의 휴대전화 시장에서 입지를 점할 수 있음을 입증했지만 VERTU는 이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사파이어 스크린, 티타늄 합금 프레임, 세라믹 이어피스, 가죽 케이스, 개인 집사 서비스 등 최첨단 고급 디자인을 선보이며 현재 많은 플래그십 휴대폰에 '차용'되고 있습니다.
고급형 휴대폰 분야에서 VERTU는 '멀리 앞서 있다'가 아니라 '닿을 수 없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