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위안 미만의 전장 카본 플레이트, Jordan Flying Shadow PB3.0을 구매할 가치가 있나요?
먼저 결론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Jordan Flying Shadow PB3.0은 독특한 특징, 전문적인 포지셔닝 및 좋은 전반적인 성능을 갖춘 마라톤 레이싱 슈즈입니다. 개인적으로 분명한 장점이 동시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좋고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어요.
Double Eleven에서 신발을 구입했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좋습니다. 전체 길이의 카본 플레이트 런닝화로서 Double Eleven의 시작 가격은 445위안입니다. 평소 가격은 약 500위안 Tmall Jordan 매장에서는 약 25위안 적은 충전 쇼핑 크레딧을 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제작면에서는 보통 수준입니다. 요즘 운동화는 비교적 동질적입니다.(국내 제조사는 대부분 OEM 경험이 있습니다.) 국제 1위와 비교하면 겨우 물론 예술품 수준은 아니지만 작은 흠집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가죽이 탄탄하고 눈에 띄는 문제는 없습니다.
외관적인 면에서 연중 품절되는 색상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히어로 색상(가격 인상 외에는 살 수 없습니다.) 갑피는 거의 없습니다. 중국적인 요소를 많이 사용해서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소재면에서는 미드솔이 PRO-리바운드 기술과 새로운 물리발포 공법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발 앞부분을 중심으로 힐과 미드솔에 소재를 적용하였습니다. 부품이 상대적으로 작아서 너무 무겁지 않으며, 발바닥이 불완전한 지지력을 느낄 수 있으므로 아치가 낮은 주자에게 적합합니다.
가을 겨울 모델로 구매했지만 마라톤 런닝화로 사실 Xtep x160만큼 두껍지는 않습니다. 어퍼는 굉장히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TPEE 원사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두께는 0.07mm로 우리가 매일 신는 운동화와 차이가 나며, 혀의 절반은 고정되어 있고, PU가죽 한 겹의 두께이기도 하며, 답답함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달리는 동안의 발걸음. 단점은 일상복으로는 신발끈을 직접 맬 수 없다는 점이다.
신발 한 짝의 무게는 230g입니다. 가볍다고 느낄 수 있는데 이는 소재의 적용에 따른 문제입니다. 밑창은 저밀도 폼 소재로 반발력이 강하지만, 내마모성은 고무만큼 좋지 않아야합니다.아웃솔과 많은 레이싱 운동화는 유사한 소재를 사용합니다.장점은 반발력과 가벼운 무게입니다.단점은 일상적인 마모가 다른 운동화보다 훨씬 높다는 것입니다.내 일상에 따르면 5~10km를 달리는데 다른 운동화와 바꿔 신어요., 1년은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인솔은 매우 얇고 바닥에 여러 개의 고무 스트립이 있어 밑창과의 마찰력을 높여줍니다. 밑창에 맞는 특별한 입체 디자인은 없습니다. 발의 모양과 느낌은 평균적이지만, 과도한 디자인을 줄이기 위해 밑창의 힘을 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착용감
1) 레이싱 러닝화로서 실제로 달리기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결과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신발은 강력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달리기가 쉬워진다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속도가 빨라진다는 뜻입니다. 여러 가지 페이스를 시도해 보았는데 4min/km 이내에서 달릴 때 가장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롤링과 추진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5min/km의 속도로 정상적으로 주행할 수도 있으며 속도가 증가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페이스 이전에는 발바닥에 힘이 별로 없고 롤링감도 뚜렷하지 않으며 리바운드 성능도 좋고, 속도가 느리면 킬로미터당 시간이 5분 30초를 넘는데, 이는 좀 당황스럽네요.카본판의 강성이 쿠셔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러닝이 좀 불편하네요.(장시간 착용하면 좋아질지는 모르겠습니다.)
2)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개인적으로 런닝의 편안함은 쿠셔닝이 좋은 런닝화만큼 좋지 않다고 느낍니다.
더 중요한 것은 저와 신발 사이의 길들이기 문제입니다. 신발을 신은 지 이제 1주일이 넘었습니다. 일일 훈련 강도는 5~10km이며 주로 그라운드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시계반대방향으로 달리기 때문에 당연하겠지만 왼쪽 발목이 조금 아픈 느낌이 듭니다.(카본 플레이트 런닝화를 컨트롤하려면 발목 근력이 어느 정도 기초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랩핑이 쿠셔닝이 좋은 런닝화에 비해 착화감이 강하지 않고 특히 발바닥 중간 부분이 조금 허전한 느낌이 들고, 게다가 카본 플레이트가 저속에서는 뻣뻣함이 너무 강해서 조금 어색한 느낌이 듭니다. 반발력과 충격흡수감이 좀 다르네요.부처님 스타일의 조깅이나 데일리룩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런닝화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3) 같은 가격대의 여러 런닝화는 나이키 페가수스, 미즈노 라이드, 아식스 G1000과 비교했을 때 뚜렷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제가 신어본 유일한 런닝화는 500 가격대에요.(다른건 신어본적이 없어요.) 나이키 페가수스는 랩핑력은 가장 좋으나 반발력이 약해서 조깅이나 데일리로 신기에 적당해요 , 그리고 약간 맨발입니다. 운동화 냄새가 나고 편안하고 착용하기 쉽습니다. 미즈노 라이드 25는 동 가격대에서 쿠셔닝이 뛰어나고 전체적으로 매우 가벼워서 스피드 트레이닝에는 적합하지 않고 불교조깅에는 아주 좋습니다. ASICS는 일반적으로 평범하며 밑창은 내마모성이 있고 갑피는 부서지기 쉽고 발은 상대적으로 단단하며 리바운드 및 충격 흡수 성능은 평균입니다. PB3.0은 이 가격에 거대한 카본 플레이트를 추가해 강력한 반발력과 속도가 빠를수록 컨트롤이 좋아지는 프로 러너들이 선택하는 제품으로, 대량 러너들에게도 세컨드 페어로 적합하다. 스피드 트레이닝과 무산소 트레이닝 시 신으시고, 조깅에 적합한 런닝화와 번갈아가며 활용하기 딱 좋습니다.
마지막에 작성하세요:
이 말은 꽤 흥미롭습니다. ㅎㅎ
PB3.0은 나의 두 번째 레이싱 런닝화이자 풀 카본 플레이트를 사용한 나의 첫 번째 레이싱 런닝화입니다. 전반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이런 런닝화를 한번 신으려면 길들이기 과정이 필요하지만, 일주일 넘게 사용해본 결과 벌써부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예전에는 감히 하지 못했던 일인데, 상상만 해도 국산이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나오지 않네요. (이전에 작은 카본 플레이트가 달린 나이키 넥스트를 구입했습니다. 착용하기 쉬웠지만 오래 지속되지 않았고 더 이상 마모에 강하지 않았습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