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Eleven에서 구매하고 즉시 집에서 셰프가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소박하고 행복한 사람입니다.
1. 한마디로더블 일레븐에서 정말 많은 물건을 샀고, 음식, 음료수, 뭐 하나 놓치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좋은 것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구매 후 즉시 집에서 요리사가되었으며 딸은 저를 칭찬했습니다.
2. 구입한 좋은 물건 공유리틀베어는 날개와 양념장을 굽기 위해 뉴올리언스로 갔습니다.
우리 딸이 닭날개 구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Double Eleven 시절 친구가 소식을 전했습니다. 특히 인터넷에서 Sheng Nong의 닭 날개 몇 봉지를 샀고, 이번 Little Bear의 New도 구입했습니다. 올리언스 그릴드 윙 마리네이드를 사용하면 집에서 뉴올리언스 닭 날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클래식하고 맛있는 올리언스 구운 닭 날개는 집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이 양념장을 이용하면 집에서 익숙한 맛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요리 기술이 없어도 간단한 3단계만 거치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뉴올리언스 날개구이 마리네이드 한팩은 35g입니다. 한팩에 물 35g을 추가하면 500g의 고기재료를 담그실 수 있습니다. 주방저울이 없어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매리네이드 한 봉지가 얼마나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얼마나 재워야 할까요? 아래 그림을 보면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림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이 양념장에 재워서 구운 닭날개는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며 풍미가 풍부하고 손가락으로 핥아먹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한 팩의 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해 더욱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닭날개 구이뿐만 아니라 이쑤시개 고기, 케밥, 스낵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래터.
2. 피자헛 립아이 스테이크결국 스테이크 먹으러 피자헛에 간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특히 둘째 아이와 함께 하다 보니 기본적으로 여유 시간이 없는 것 같아요. 스테이크를 먹으러 피자헛에 가는 것은 이제 사치가 되었습니다. 더블일레븐에서 제이디닷컴에서 이 립아이스테이크를 구매했는데, 피자헛 다인인 스테이크와 같은 스타일인데, 피자헛에서 파는 맛의 스테이크를 집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스테이크의 3대 부위 중 하나가 립아이 스테이크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쇠고기 등의 6번째와 12번째 갈비뼈 사이에 있는 갈비뼈에서 채취한 것입니다. 이 부분 자주 움직이지 않고 육질이 좋고 부드럽습니다. 무늬의 모양이 눈에 가깝다고 하여 립아이(Rib Eye)라고도 합니다.
이 피자헛의 립아이 스테이크는 수입산 원재료를 사용하여 통째로 잘라서 본연의 식감을 유지하며, 썰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분의 근막을 손으로 제거하여 고기를 부드럽고 부드럽게 만듭니다. 360° 진공 롤링, 물리적 연화,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 저온에서 3시간 동안 양념하여 풍미를 담그고 해동하여 즉시 조리하며 양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좋은 품질은 누구에게나 명백합니다.
당신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모두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