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뢰 없는 가족을 위한 매직 시티에서 생존하는 방법 119장: 도시 라이딩 — 1일차: 가을의 꼬리를 잡고 매직 시티의 대학 도로를 타세요...
"이중딸 노예 니펑페이 양이 보고하러 온다!" 내 생활을 팔로우하고 좋은 기사도 놓치지 마세요...
2연속 작성시 기사 라이딩의 자전거 정비 기사, 마침내 가을의 끝자락을 이용하여 상하이에서 라이딩을 하게 되었는데, 이는 제가 구입한 중고 Vanmoof의 품질을 실제로 테스트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웃바운드 경로
이것은 여가 여행이므로 속도 데이터나 이와 유사한 것을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빨간불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면 하나 얻습니다
사실 이 탑튜브 백은 굳이 살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낯선 곳을 돌아다녀야 한다는 생각에 하나 샀습니다 수산물 시장에 가서 설치해 봤습니다.. 참고로 라벨은 저렴한 독일 슈퍼마켓 브랜드이고, 국내 OEM은 바이크메이트(Bikemate)라고 합니다. 요즘은 제가 아래 추천하는 것 같은 국산 브랜드가 아주 좋은데, 제 신품은 12개밖에 안 하니 당연히 저렴합니다.
페리표 1장
푸동에서 푸시까지 이동하기 때문에 페리가 필요하며, 상하이의 교량, 터널에는 자전거 통행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엄청 건방진 젊은 여성의 사진을 몰래 찍어왔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페리에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자주 만나게 됩니다. 이 여동생의 차는 내 멍청하고 크고 두꺼운 차보다 확실히 더 강력해요!
페리가 올라와서 후동조선소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쉽게도 075가 모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당시 4척의 배들이 함께하는 장관을 사진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배에서 내렸을 때 첫 번째 빨간불 교차로
푸싱섬에서 푸시에 공식적으로 발을 디딘 딩하이루 다리를 지나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
중부 오각창 근처에 도착했습니다.
중간에 라이딩이 많아서 아주 섬세하지 않으면 사진을 찍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이미 센트럴의 우자오창에 도착했습니다.
장완 경기장
오자오 경기장에는 무동력 차량의 출입이 금지되어 있어 잠시 우회하여 장완 경기장을 구경했습니다. 당시 이 경기장은 동아시아 최대 규모의 경기장이었으며, 선화팀도 초창기 이곳에서 훈련을 했습니다.
대학로가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교차로 중 하나인 Daxue Road에 왔습니다.
Landmark
메이투안 행사를 따라잡은 Daxue Road의 랜드마크에서 노란색 풍선 모형을 볼 수 있습니다.
小客
Daxue Road의 소비 수준은 광산이 아닌 우리 가족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높기 때문에 우리는 건조 식품과 식수를 직접 가져왔습니다.
플래시 이벤트
디디 이벤트 사이트인데 서버가 터진거 아니었나요?
사진 촬영
라이딩 중 휴식을 취하며 사진을 찍어보세요.
Dad
아빠 세대는 자전거를 타고 사진을 자주 찍기 때문에 자세가 나보다 훨씬 표준적이고 활기차고 위를 향하고 있다. 아빠의 산은 영구 C 메이데이이고, 이제 이 레트로 시리즈는 더 이상 구할 수 없는 새로운 영구 1940 시리즈가 있는데, 엄청나게 비싸고 터무니없이 비쌉니다. 아래의 것은 내가 말하는 영구 1940년대가 아닙니다.
귀국
돌아오는 길에는 아빠와 함께 차를 갈아타며 퍼머넌트C의 레트로한 느낌을 느껴봅니다.
돌아오는 길에
돌아오는 길에 황싱공원을 지나가며 가볍게 사진을 찍었는데 벌써 늦가을의 풍경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Homecoming
양푸기초교육 Top 2 중 하나인 "Strike One and Control Two"의 컨트롤 투.
Ferry
돌아가는 길에도 페리를 통과해야하는데 딩하이 대교 간판이 별로 흥미롭지 않은데 광택과 색상 보존이 왜 이렇게 좋지 않나요?
페리를 타세요
차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승차감은 매끄럽고 경쾌합니다. 보기만큼 우스꽝스럽고, 크고, 검은색은 아닙니다. 단지 아직 마스터하지 못했을 뿐입니다. 풋 브레이크의 성질이 아직 남아 있으므로 라이딩이 너무 가혹하지 않아야 합니다. 긴급 상황에서는 무의식적으로 손잡이를 손으로 쥐게 되는데, 얕은 인식 훈련이 필요합니다!
귀국 경로
나가는 길은 12.5km, 돌아오는 길은 13.6km입니다. 총 3시간 정도 소요되었는데 날씨도 너무 좋고 풍경도 좋고 기분도 좋았어요. 다음 주에는 시내 라이딩을 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날을 찾을 예정입니다.
정보 찾기도 어렵고 코딩도 어렵네요. 글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고 +삼련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의 동기가 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저는 "Ti Feng Feiyang"입니다. 다음 기사에서 만나요!
저자는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이 글에는 이해관계자들이 이성적으로 소통하고 조화롭게 논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