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혼자 가보고 싶어서 근질거렸는데, 드디어 올해 마지막 패들보딩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관심이 많은 조커입니다
차이점이 있나요? !
매일 일기예보를 보면서 기온이 많이 내려간다고 생각하고 패들보드를 타지 않으면 기회가 없을 것 같아요. 모든 장비를 차에 보관하고 물에 부딪혀 탑승할 준비를 하세요.
내일은 며칠간 비가 오겠습니다. 오전에 모든 작업을 마치고 오후에는 저수지로 가서 패들보드를 타려고 합니다.오후 3시가 되자 약속을 잡았던 친구 두 명이 할 일이 있어서 혼자 가기로 했습니다. 아무튼 거기엔 겨울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람이 없으면 물에 들어가지 않아요.
저수지댐까지는 차로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댐에는 여러 대의 자동차가 주차되어 있으며 모두 겨울 수영 애호가입니다.
장비 꺼내기
차량에 장착된 에어펌프로 공기를 주입하고 옆에 있는 장비를 교체해 보세요. 긴팔 수영복, 반바지, 웨이딩 슈즈, 구명조끼, 방수 휴대폰 가방, 그게 다예요.
작동이 잘못되었습니다. 공기압이 8에 도달하면 먼저 공기 펌프를 끄고 커넥터를 수축시킨 다음 다시 팽창을 시작했습니다.
계단에서 조심스럽게 물에 들어가세요. 패들보드를 하다가 처음으로 넘어진 곳이에요. 상처도 몇 번 났어요. 이번에는 특히 조심했어요.
무릎을 꿇은 자세에서 선 자세로 바꿨습니다. 한 달 가까이 경기를 하지 않아서 서서 하는 자세가 조금 낯설네요.
저수지의 가장 깊은 곳에 이르러 저수지댐을 뒤돌아보면 여전히 너무 아름답습니다. 물에 담근 나무 줄기가 물에 반사되어 여전히 장면에 적합합니다.
저수지의 가장 깊은 부분이 해안에 가까우며 수심이 1미터도 채 되지 않아 감히 더 이상 갈 수가 없습니다.
옆에 지상 케이지가 있고, 그 안에 물고기가 보입니다.
저수지 근처에는 여러 어부 그룹도 있습니다.
1시간 넘게 노를 저은 끝에 저수지에 두 개의 원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물 속으로 들어갔다.
처음 물에 들어갈 땐 좀 추워서 수영 몇 번만 했는데 괜찮았어요. 패들보드를 앞으로 밀고 뒤에서 따라잡으려고 수영했어요.
해변의 형님 두 분이 반갑게 맞아주시고 패들보드도 빌려주셔서 뭍으로 나갔습니다.
하늘에 붉은 구름
장비 포장
후오샤오윤
저는 관심이 많은 조커입니다.
코드 작성이 쉽지 않습니다. 좋아요, 메시지 남기기, 보상 및 팔로우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소중한 친구 상위 100명을 뽑는 대회가 진행 중입니다. 연간 명예를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