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와 신에너지차 보급률 및 2023년
유가, 신에너지 자동차 보급률 및 2023년
유가 리뷰: 정제유 제품의 가격은 등락을 보였지만 전체적으로 소폭 상승했습니다. **주유소 소매가가 반드시 상품 가격과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것은 아닙니다. 변동폭은 많이 완화되지만 상승폭은 많이 증폭될 것입니다. 때로는 원자재 가격이 하락하더라도 소매 가격은 하락하지 않거나 소폭 상승하기도 합니다.
2. 자동차 소유자의 경우: 2023년에는 '휘발유'에 주로 의존하고, 연평균 주행거리가 짧지 않은 자동차 소유자가 상대적으로 많을 수 있습니다. 조금 아프다. 주로 '전기'에 중점을 두는 자동차 소유자에게는 올바른 구매를 했다는 느낌과 수익을 냈다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3. 미래 유가 관련: 경제, 특히 산업이 회복되면 수요 측면이 늘어날 것입니다. 원자재 가격이 상승해야 합니다. 지질학은 잘 모르지만, 산유국이 영향을 받으면 공급측에서 공급을 안정시키지 못해 가격이 오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니면 유가를 포함하여 모든 수요가 약한 경제의 연착륙에 들어가십시오. 앞으로 유가가 어떻게 될지, 정말 모르겠어요.
4. 하지만 유가가 어떻게 오르든, 여전히 '전기'가 주요 상품이 될 가능성은 높다. 미래.
자, 위는 의견이고, 다음은 보충입니다.
2023년 유가 변동 검토
2월 3일 국내 휘발유 및 경유 가격은 톤당 210위안, 210위안 인상되었습니다. 각각 200위안
4월 17일 휘발유와 경유의 톤당 가격은 각각 550위안과 525위안 인상되었습니다.
4월 28일 휘발유와 경유의 톤당 가격은 각각 160위안과 155위안 하락했습니다.
5월 16일 휘발유와 경유 가격은 톤당 각각 380위안, 365위안 하락해 그해 이후 최대 하락폭을 기록했다.
9월 20일 휘발유와 경유의 톤당 가격은 각각 385위안과 370위안 인상되었습니다.
11월 7일 휘발유와 경유의 톤당 가격은 각각 140위안과 135위안 하락했습니다.
11월 21일 휘발유와 경유의 톤당 가격은 각각 340위안과 330위안 하락했습니다.
기복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약간 증가했습니다.
2023년 신에너지 자동차 보급률
2021년: 14.8%
2022년: 25.6%
2023년: ≥36% 예상
그 중 2023년
1분기: 30%
2분기: 32.1%
3분기: 36%?
4분기: 결과 발표를 기다리는 중
빠르게 침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침투율의 상한선과 성장률이 언제 둔화되는지 관찰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
정제유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인가요?
국제 원유 가격: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지만 때로는 극도로 반전될 수 있습니다. . 원유가가 0달러 아래로 떨어졌을 때 주유소의 92# 가격은 여전히 8위안 정도였습니다.
정부 정책 및 세금: 정부 세금 정책, 보조금 조치, 석유 제품에 대한 환경 기준 모두가 정제유의 최종 소매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급 상황: 글로벌 및 지역 석유 수급 균형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환율 변경: 원유 거래는 일반적으로 미국 달러로 가격이 결정되며, 미국 달러에 대한 국내 통화의 환율 변화도 정제유의 비용과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정학적 요인: 원유 생산국의 정치적 안정, 국제 관계, 전쟁 및 갈등과 같은 지정학적 요인도 원유 시장의 공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는 다시 정제된 석유 제품의 가격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시장 투기: 원유 시장에 대한 거래자의 기대와 투기도 유가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미래의 시장 긴축에 대한 기대로 인해 현재 유가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정제 비용: 에너지 소비, 환경 보호 요건 등을 포함하여 원유를 정제유로 가공하는 정제 비용도 정제유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운송 및 보관 비용: 파이프라인, 운송비, 저장 시설 비용을 포함한 원유 및 정제 제품의 운송 및 보관 비용도 정제 제품의 최종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알겠습니다. 완료합니다. 중요한 것은:
2023년이 거의 끝나가는데, 주유 트럭을 원활하게 운전하세요.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