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윤니안을 폭파하는 걸까요? 이 글을 읽고 나면 알게 될 것이다
올해 4월 BYD는 세계 최초의 신에너지 전용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인 윈난(Yunnan)을 출시했습니다. U9를 올려다볼 때의 놀라운 점프는 여전히 우리 마음속에 각인되어야 합니다. 요즘에는 기본적으로 Yunnian 가족이 등장했으며 Yunnian-X 외에도 Yunnian-C, Yunnian-A 및 Yunnian-P가 모두 BYD 제품에 등장했으며 많은 친구들이 이미 Yunnian의 매력을 경험했습니다.
산업적 관점에서 볼 때, 전통적인 연료 자동차 분야와는 달리 운남의 출현은 외국 기업의 차체 제어 기술 독점을 깨뜨렸습니다. 이는 BYD의 기술 축적이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음을 상징합니다. 아래에서 저자는 이러한 운남 모델의 운전 경험을 잘 소개할 것입니다.
첫 번째는 적용 범위가 가장 넓은 Yunnan-C입니다. 현재 가장 많은 차량 모델을 보유한 Yunnan 시스템으로서 Yunnan-C는 C는 BYD Tang, Han, Song L, Denza D9 및 기타 자동차 모델 중에서 널리 사용되며 매우 비용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Yunnan-C는 Yunnan 시스템이 없는 모델과 비교하여 차량의 제어성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지지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코너링 시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해 주며 섀시 질감도 크게 최적화되었습니다. 편안함 측면에서 Yunnan-C는 도로의 미세한 진동을 쉽게 걸러내고 뒷좌석 승객에게 더 나은 라이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Denza D9 및 Hanshang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Yunnian 제품군으로 돌아가서 Yunnian-A는 현재 Denza N7에만 설치되어 있으며 성능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현재 Denza N7은 스포츠와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Yunnan-A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성능 측면에서 보면 윈난-A를 탑재한 덴자 N7은 직선 가속과 급제동 시 차체 제어 성능이 뛰어나 출발 시 차량이 고개를 들 때 발생하는 불편함을 대폭 줄여주고 끄덕끄덕거리는 느낌도 준다. 급제동시 느낌 약간. 산악 도로와 같은 특수 도로 구간에서 Yunnan-A의 iCVC 지능형 벡터 제어 기술은 차체의 서스펜션, 제동 및 구동을 통합하여 강력한 제어 감각과 완전한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윤니안 가문의 맏형 윤니안P 님이 계십니다. Yunnan-P는 현재 U8과 Leopard 5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하드코어 오프로드에 초점을 맞춘 제어 시스템입니다. 시운전 경험을 통해 U8에서 Yunnan-P를 바라보는 것은 사람들에게 완전한 스포티함을 선사하며, 차체 높이가 상당히 높아져 사람들이 어려운 도로를 쉽게 건널 수 있게 해줍니다. U8은 초저 모드에서 높이가 1.9m에 불과해 대부분의 주차장에 쉽게 진입할 수 있고 주차에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저자의 의견에 따르면 Yun Nian 기술은 차량 전체의 안전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 그 출현은 큰 의미가 있으며 중국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에너지 차량은 기술 격차를 메웁니다.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 포르쉐를 언급하면, 최신 PASM 기술은 윈난의 기술과 유사하며, BYD가 신에너지 자동차 분야에서 전통적인 석유 자동차를 부분적으로 따라잡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Yunnan-C, A, P는 각각 완전히 다른 속성을 갖고 있어 각각 편안함, 스포츠, 오프로드 성능에 중점을 둔 모델이며 동시에 가격 측면에서도 상당한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모든 시나리오와 다양한 지형을 지원하며, 이 시스템은 BYD가 신에너지 차량 연구에서 선두 위치에 있음을 입증하기에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