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신에너지 자동차는 아직 세계를 장악하지 못했습니다! 지름길을 택한 자동차 회사들이 '내전'을 일으켰다?
신에너지 자동차 시대는 중국 자동차 회사에게 기회입니다. 많은 중국 자동차 회사는 시대의 발전에 적응하고 현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모델을 출시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 국내 판매 목록에서 합작 브랜드의 과거 시대가 영원히 지나갔다고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국산 자동차 브랜드의 판매가 빠르게 성장했으며 합작 브랜드를 추월하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현재 중국 자동차 판매량이 가장 많은 회사는 BYD입니다. 업계 선두인 BYD 외에도 Geely, Changan 등 신에너지 시장을 빠르게 발전시키고 있는 제조업체들도 매우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생산되는 신에너지 자동차 강력한 브랜드인 웨이샤오리(Wei Xiaoli)도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화웨이와 원지에의 결합도 스마트 드라이빙 분야에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중국의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은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세계 시장을 장악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일부 자동차 회사는 기술 지향적이지 않고 오히려 다른 제조업체와 마케팅 경쟁을 벌이고 심지어 직접적인 공격을 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결코 중국 자동차 산업 발전에 좋은 일이 아닙니다. .
일부 자동차 회사가 오프라인 판매 시 국내 인기 신에너지 모델을 직접 공격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에너지 산업의 판매 챔피언인 Qin Plus DMi The Champion Edition Qin Plus DMi Champion Edition은 일부 자동차 회사에서 반복적으로 폄하의 대상으로 사용되었으며, 이들 자동차 회사의 판매 입에서는 Qin Plus DMi Champion Edition이 쓸모없다고 폄하되어 자사 제품의 장점을 부각시켰습니다.
이런 마케팅 방법은 인기가 없고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시장은 제품의 품질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마케팅만으로는 좋은 평판과 좋은 매출을 뒷받침하기 어렵습니다. ..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이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 자동차 회사 간의 '내전'은 끔찍하지 않지만, 샤오자이는 이는 말로만 비방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과 가격 측면에서 경쟁해야 한다고 믿는다.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 가격 좋은 제품을 얻는 것이 핵심이고, 이는 제조사의 기본이기도 합니다!
중국 경제는 중대한 변혁 단계에 직면해 있습니다. 중국의 가장 중요한 산업 중 하나인 신에너지 차량은 중국 경제에 매우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발전을 달성하려면 제조업체는 다음에 집중해야 합니다. 기술을 만들고 제품을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성공하지 못한 마케팅은 결국 자신에게 해를 끼치고 심지어 중국 자동차 산업의 발전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BYD 창업자 왕추안푸(Wang Chuanfu)는 "우리는 함께 중국 자동차를 만든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협력하여 중국 신에너지 자동차를 '벤치마크 제품'으로 만들어 전 세계 소비자가 중국 자동차와 사랑에 빠지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