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어린이는 이 차로 충분해요!
아이를 낳기 전에는 앞으로 아기를 위해 유모차를 사줄 줄만 알았는데, 막상 아이를 낳고 나니 유모차는 시작에 불과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아기가 앉을 수 있게 되면 외출의 필요성이 증가하므로 더 가볍고 유연한 보행 장치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거운 유모차를 밀면서 매우 피곤해질 것입니다.
아기가 걷고 달릴 수 있게 된 후에는 조정 및 제어 기술을 연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트위스트 카, 스쿠터, 세발자전거, 밸런스 카를 구입해야 합니다...
물론 사지 않아도 괜찮지만, 남의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보는 아이들의 부러움을 참을 수 있는 부모가 어디 있겠습니까?
하지만 다 사면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공간도 차지하게 됩니다. 보통 사람의 집이 백 제곱미터 남짓인데 어떻게 그렇게 많은 차를 수용할 수 있겠습니까?
지금 그런 자동차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즉, 베이비케어 6-in-1 어린이용 스쿠터를 구입하세요!
6개의 액세서리가 하나로 결합되어 있다고 해서 '6in1'이라고 불리는데, 정말 '4in1' 아티팩트라고 불러야 할 것 같습니다.
유모차, 보행기, 스쿠터, 스쿠터가 하나로 되어있습니다. 한 달 된 아기도 가드레일로 아기를 보호하고, 소프트 포장 가드레일로 사용이 편해요. .어떤 경우에는 난간을 제거할 수 있어 아이들이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아기를 산책시킬 때, 부모는 언제든지 아기를 뒤에서 밀고 방향을 조절하며 아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범용 도르래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직선으로 움직이고 부드럽고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좌석이 확장형으로 되어 있어서 아기들이 앉기에도 더 넓고 편안하고, 다리가 긴 아기들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 같아요!
스쿠터에는 3개의 조절 가능한 기어가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의 키에 맞춰지며 어린이가 8세가 될 때까지 놀 수 있습니다. 섀시는 강화 철판으로 제작되어 1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안전하고 튼튼하며 전복되지 않습니다!
한 대를 4대처럼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및 변형 스쿠터! 아기와 부모의 필요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공간도 절약해 줍니다. 자녀를 위해 차를 사지 않은 부모들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