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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너무 힘들지 마세요! 테슬라는 기술적으로 국내 자동차 회사들에 완전히 뒤쳐져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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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힘들지 마세요! 테슬라는 기술적으로 국내 자동차 회사들에 완전히 뒤쳐져 있어요!

Tesla는 항상 신에너지 차량의 선두주자이자 혁신자로 여겨져 왔습니다. Tesla의 신에너지 기술, 특히 3전원(배터리, 모터, 전자 제어) 기술과 지능형 주행 분야에서 일반적으로 믿어지고 있습니다. Tesla는 명백한 기술적 이점과 시장 경쟁력을 형성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2023년 자동차 전문가 겨울 테스트에서 테슬라는 뒤집혔다. 그 성능은 국내 신차업체들과 비교할 수 없고, 신에너지차 선두주자라는 타이틀도 달기 어렵다.

2023년 동계 차대 테스트에서 우리는 국내 자동차 기업의 성장을 보았고, 테슬라와 같은 선구자들의 고독함도 보았습니다.

첫 번째는 저온에서 충전이 불가능한 테슬라 모델 3다. 고속충전은 2시간에 0.6kWh 충전, 완속충전은 5시간에 1% 충전된다. 충전속도는 그것과 같다. Hongguang MINI EV의 일부 사람들은 대회가 끝난 후 대회를 포기할 수밖에 없습니다.


别嘴硬了!特斯拉在技术层面,已经全面落后国产车企了!

테슬라 MODEL Y 충전은 가능하지만 테스트 결과가 좋지 않아 야간 눈밭에서의 백라이트 ACC 60km 정적 가짜차 테스트 도전도 실패했다. 40m 지점에서 인식해 힘차게 제동했지만, 제동거리가 부족해 운전자가 수동으로 피했다. 이번 테스트를 통과한 자동차 회사는 꽤 있는데, 화웨이 전 모델 합격, 여러 BYD 차량 합격, Weilai ET7 합격, Ideal L7도 합격했습니다.

백라이팅 및 제설 ACC 테스트에서 Tesla는 전혀 진입 자격이 없었습니다. 상대적으로 간단한 백라이팅 ACC가 시뮬레이션된 폭설 환경에서 백라이팅 및 제설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참여가 필요합니다. 시속 40회 속도의 역광 눈 테스트에서는 Avita 11, NIO ET7, U8, Denza N7이 모두 원활하게 통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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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팬을 위해 바닥 청소를 하라는 말은 다 생각해 봤습니다. 다른 자동차 회사에서는 충전을 했을 뿐인데 테슬라는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Tesla는 지역 기후에 적응하지 못하거나, 적응하지 못하거나, 사기를 치거나, Tesla의 속도가 다른 자동차보다 빠르다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에는 전 과정이 생방송으로 진행됐고, 부정행위는 사실 매우 위험했다. 게다가 자동차에 능통한 황제를 위한 겨울 시험은 연례행사로 수많은 눈이 지켜보고 있었다. .. 일단 부정행위가 발각되면 자동차에 정통한 황제에게는 매우 위험한 일이 될 것이고, 명성은 엄청난 타격을 입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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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합니다. Tesla의 시각적 솔루션은 이러한 역광 장면에 적합하지 않으며 인식하고 멈추기가 어렵습니다. 이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머스크는 초음파 레이더를 제거하면 차량당 114달러의 비용이 절감된다고 언급했습니다. 라이다를 사용하지 않고 밀리미터파 레이더와 초음파 레이더를 빼면 비용을 많이 절감할 수는 있지만 비전 솔루션의 신뢰성은 여전히 ​​의문이다.

순전히 시각적인 솔루션에는 적어도 세 가지 주요 문제가 있습니다. 즉, 카메라가 깊이 정보를 얻기 어렵고, 특이한 물체가 놓치거나 잘못 감지될 수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서는 안전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백라이트 장면이 뒤집힌 것은 이 솔루션이 알려지지 않은 장애물을 식별하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테슬라가 다른 기술 경로를 선택했기 때문에 ACC 테스트가 번복됐다면, 테슬라 모델 3는 저온에서 급속 충전을 할 수 없어 전혀 쓸모가 없다. 이번 테스트에는 국내 신차 제조사의 차종은 ​​물론 '산업폐기물'로 분류됐던 BBA의 전기차 등 수많은 모델이 참여했고, 테슬라를 제외하고는 충전이 실패한 사례가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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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충전이 불가능한 점에 더해 지난해 Car Expert가 진행한 겨울 테스트에서 테슬라 모델Y는 배터리 수명 부문 9위, 테슬라 모델3는 9위를 기록했다. 반면, 두 모델 모두 배터리 수명 달성률은 50% 미만입니다. 이 점에서 성능은 일부 국내 모델에 비해 훨씬 열등합니다.

제동거리로는 테슬라 모델Y가 119.38m로 제동거리가 가장 나빴고, 가장 좋은 제동거리를 보인 씰은 83.72m로 35m 차이가 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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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국내 신에너지 자동차는 다양한 800V 아키텍처와 슈퍼차저 배터리, 스마트 드라이빙 시스템이 속속 등장하는 등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반면, 테슬라는 다소 영예에 안주하고, 스마트 드라이빙은 아직 멀었다. 더 이상 1세대를 따라잡을 수 없고, 자랑스러워하는 3전기 시스템도 기술적인 장점은 없어 보인다. 테슬라의 기술력이 국내 완성차 업체에 뒤처진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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