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이 키우려고 구매했는데 정말 유용했던 제품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게으른 기분입니다. 매일 좋은 가격 소식 올려주시고, 헤매지 마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부모가 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는 본인만이 안다는 말처럼, 아이를 키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부모가 되고 나서야 깨닫게 된다. 아내는 이미 임신한 지 10개월이 되었고, 아기를 낳고 나면 키우기가 더 힘들어지네요 쉽지는 않지만 다행히 가족들이 최선을 다해 아기를 데리고 다니고 있고 아기가 건강하고 무럭무럭 자랄 수 있기를 모두들 바라고 있어요 행복하다. 요즘의 생활 여건이 우리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준 것도 한탄스럽습니다.어렸을 때는 먹고 싶은 것 다 먹고 자랐는데 지금은 아기를 키울 때 신경 쓸 일이 너무 많다고 어머니께서 자주 말씀하셨습니다. 사실 이것들은 똑같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집착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의 삶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좋은 조건이 있으면 당연히 우리 아이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주고 싶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성장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그 과정에서 꽤 실용적이라고 생각되는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babycare 아기 항온 온수 주전자 지능형 양조 아기 따뜻한 우유 우유 제조기항온 주전자는 꼭 구매해야 할 품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가족은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이미 준비했습니다. 네, 제가 병원에 갔을 때 다른 병동 식구들이 보고 하나 사고 싶다고 하더군요. 가장 실용적인 기능은 정밀한 온도 조절입니다. 물의 온도를 분유의 권장 끓이는 온도로 설정할 수 있고, 특히 아기가 어릴 때는 3시간 정도마다 우유를 담가야 합니다. 자동온도조절 주전자를 사용하면 대기 시간이 많이 줄어들고 온도에 대한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타 끓이기 및 살균 기능도 있습니다. 우리 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
베이비케어 부드러운 물티슈, 습식 및 건식, 일회용 아기 얼굴 물티슈, 곰 물티슈, 걸쭉한 클렌징 물티슈베이비케어의 부드러운 물티슈는 제가 장모님 가게에서 구매하고 그냥 스와이프하는 것입니다. .. 가격이 좋은 제품을 많이 사두는 편인데, 사실 이 제품에 대해 사람들이 마음에 안 드는 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이름이 '미안' 부드러운 수건이고 소재가 면이 아니라는 점이에요. 여러 모델을 써보고 비교해본 결과 이 모델은 비교적 사용하기 쉽고, 크기도 크고 두꺼우며, 종이도 매우 부드럽고, 보풀이 잘 떨어지지 않아 사용이 불편합니다. 겨울철 물티슈 이 부드러운 물티슈는 따뜻한 물에 적셔 사용 후, 아기의 세안이나 엉덩이를 닦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COROU/Kexinrou 모이스춰라이징 베이비 소프트 티슈 냅킨 3단Kexinrou의 종이 화장지는 당시 티몰 슈퍼마켓에서 세일 중이었는데 3박스 사서 체험해봤습니다. 좋아요. 날씨가 추울 때 콧물이 흘러내린 적이 있으신가요? 이때는 코를 자주 닦아야 합니다. 코를 너무 많이 닦으면 코가 빨개질 뿐만 아니라 피부도 아프게 됩니다. 부드러운 티슈에 보습력이 더해져 사용 후 매우 편안함을 느낍니다. 부드럽고 섬세한 사용감으로 피부가 붉어지지 않습니다. 가을, 겨울에 감기에 걸리기 쉽고 콧물이 흐르기 쉽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으면 좋습니다.
말하는 오디오북 유아교육 계몽 오감훈련 음성번역 중국어-영어 부모-자녀 상호작용최근에 아기를 위해 구입한 오디오북입니다. 원래 읽을거리를 사려고 했는데, 그런데 아기가 너무 어려서 가지고 놀지 못할까 봐 인터넷에서 우연히 발견한 오디오북을 아기가 먹어보라고 구입했는데 구입하고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 가격은 비싸지 않지만 안에 들어있는 내용은 병음, 과일과 야채, 교통시설, 동물, 문자, 영문자, 숫자, 문해력, 고시, 음악 등의 컨텐츠가 모두 가능하며, 간단한 상호작용과 중국어와 영어 간 전환 기능도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이 안타깝습니다. 이 작은 전자책 책에 담긴 내용이 너무 많아요. 현재 페이지에 동기화하려면 각 페이지 왼쪽에 있는 시작 버튼을 눌러야 하지만 때로는 더 세게 눌러야 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의 힘 덕분에 이 기능이 너무 강력하다는 생각이 들 때마다 여전히 한숨을 쉬곤 합니다.
저는 아직 아기 키우는 초보입니다. 추천하는 제품이 우리 아기에게 더 좋을 수도 있지만, 모든 아기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공유해 주시길 바랍니다. 당신의 좋은 제품. , 우리 아이가 그 과정에서 성장하고 배울 수 있도록 동행하기를 바랍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