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배할 차례가 되면 그냥 거기 서서 "바보처럼 굴지 마세요." 이 3가지 건배 문구를 기억하세요. 모두 유용합니다.
와인 파티에 참석할 때 여전히 서서 "벙어리"처럼 행동하시나요?
일상생활에서 와인은 다양한 상황, 특히 파티에서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마시는 것은 필수이지만 이때 많은 사람들이 건배하는 과정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서서 서서 "벙어리" 행동을 하세요.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강요당하고 꺼려하는 것처럼 보여 참석한 손님들이 매우 당황스러워 보입니다.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특히 직장에서는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게 되지만, 와인 판매점 같은 경우에는 어느 정도 포기해야 합니다. 기타 진심을 보지만, 성격상의 이유로 말하기 어려운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이건 큰 문제가 아니다. 건배할 차례가 오면 일어서지 말고 '멍청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 누구나 다음 세 가지 건배 단어를 기억해야합니다. 다재다능 할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와인 테이블에서 건배 단어를 말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살펴 보겠습니다.
건배 1: 리더에게 - 감사 + 결단
리더들과의 와인파티에서는 모두가 최대한 성실해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결국 리더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사람은 눈이 예리한 경우가 많다. 리더입니다. 건배할 때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업무 전반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하지만 리더들의 도움으로 많은 문제가 해결되었고 개인 능력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개발, 이 과정에서 리더십에 매우 감사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건배 2: 고객에게 - 감탄 + 공감
직장에서 우리는 고객과 더욱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과의 술자리에서도 모두가 유연해야 하지만 모두가 칭찬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때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에 대한 용기와 탄탄한 업무 능력에 감탄합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저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협력 여부에 관계없이 우리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계속 연락할 수 있어요. 이 잔을 마시고 다음에 모두 만나요.”
토스트 3: 친구에게 - 조롱 + 소원
사실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는 것이 가장 쉽다. 의사소통 과정에서 모든 사람은 규칙과 규정에 얽매이지 않으며, 친구로서는 신뢰할 수 있다. 친구들과의 모임에서는 누구나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다. 꼭 말할 필요는 없지만 어떤 경우에는 표현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때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이입니다. 이 과정에서 모두가 모든 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나쁜 성질을 참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와인 한 잔을 마셨습니다."
물론 와인 테이블에서 건배를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와인입니다. 속담처럼 와인 없이는 저녁 식사가 불가능하며, 특히 손님을 대접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저녁식사, 좋은 와인 한 병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술이 당신의 진심을 더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어떤 술을 고를지 모르겠다면, 다음 두 가지를 참고하세요.
올드 바이펀 10
펀주(Fenjiu)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할 때 대부분 노란색 커버의 보펜을 선택하겠지만, 노란색 커버의 보펜을 와인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포장이 투박한 느낌이 듭니다. 품질은 좋지 않지만 좋아, 얼굴이 없어. , 이 Lao Baifen 10은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포장이 우아할 뿐만 아니라 와인 품질도 좋고 가격 대비 성능 비율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