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앤코 08 : 차량 인수 한달 후, 사전 체험 리포트
LINK&CO
Lynk & Co 08은 나의 첫 차로 여겨진다. 전직으로 인해 도심에서 교외로 이동하여 황무지를 개척했다. 매일 통근 거리도 10km에서 변경되었다. 80km까지 아내가 차를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 전직에 대한 보상으로 차를 선택하는 작업은 길고 오래 지속되며 힘듭니다. 나 역시 여러 브랜드 중 선택을 망설이고 헤매고 있다. 모든 차는 항상 내 마음 속 계획과는 거리가 멀다. 08의 모습은 우리의 눈을 빛나게 한다. 아직 가장 완벽한 차는 아니지만, 아직은 가장 완벽한 차는 아니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나 아이디어는 무한히 가깝습니다. 젊어보이는 외모와 솟아오른 파워, 강화된 안전율 역시 이 모델을 선택하는 주요 이유다.
가격:
내가 구매한 245km 장거리 헤일로(기준가격: 235,800위안)는 120km 장거리 헤일로보다 20,000위안 더 비싸다. 3위안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구성에는 변화가 없다. 허니컴에너지에서 제공하는 1개를 교체하고, 리튬 배터리와 배터리 에너지도 39.8kWh로 늘렸고, 순수 전기 주행거리는 245km로 늘어났다. 235,800(원가) - 9,000(한시적 제공) - 2,000(예약 확장 수수료) - 1,000(설문 조사) - 4,000(추가 구매 보조금) = 최종 가격 219,800
외관:
Lynk & Co 08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외관입니다. 다른 Lynk & Co 모델과 비교하여 08의 외관은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채택했지만 가족 유산인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훌륭하고 새로운 2세대 Toad입니다. 색상을 고를 때 좀 차분한 편이라 차를 살 때 블랙과 그레이 사이에서 고민했어요. 블랙은 참 멋있지만 얼룩에 강한 편은 아니에요. 그레이는 은은하고 내구성이 좋고, 얼룩에 강해요 얼룩 회색은 한두 달 동안 세탁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전력:
Lynk & Co 08은 3단 DHT 변속기를 조합했으며, 기어 핸들은 핸드스톱 디자인을 채택했다. 지금까지 1,600km를 주행했다. 전반적으로 파워가 매우 부드럽다. 연료는 최대, 전력은 최대이고, 동력 손실도 적다. 사실 힘은 예전처럼 안정적이어서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주고 추월도 쉽다. 그러나 동력 손실로 인해 엔진을 전환할 때 가속 페달이 진동은 약 5~6분간 지속되며, 시동을 걸면 엔진 소리가 좀 크고, 일정 시간 주행하면 소리가 좀 커집니다. 시간은 비교적 가볍고, 연료 소비량은 5.1L/입니다. 100KM.
CLTC245, WLTC205(순수 전기 모드). 도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주행거리 도달률은 동일하지 않으며, 40 정도의 일정한 속도로 주행할 경우 WLTC는 기본적으로 약 1:1 정도의 실제 에너지 소비량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속도 주행거리는 70~90 정도이고, 주행거리는 기본적으로 20% 할인됩니다. 더 세게 밟으면 WLTC 배터리 수명은 약 170㎞에 불과할 것으로 추산된다. 위의 내용은 저의 개인적인 운전 의견일 뿐이며, 모든 분들의 운전습관, 발놀림, 기상조건 등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매뉴얼에 설명된 순수 전기 모드는 가속페달을 깊게 밟으면 엔진이 시동되는데, 저는 한 번도 밟아본 적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저속에서는 전기를, 고속에서는 석유를 사용하는 초확장 주행거리를 이용하는 데 아직 익숙하다. 최대 속도가 197KM/H에 도달하면 자동차는 최대 속도를 알려줍니다.
하지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만큼, 특히 가정용 충전 파일을 설치한 이후에는 아직 충전이 필요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트램의 장점이 반영되어있습니다. 매일 이른 아침에 충전을 시작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천천히 충전하는데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아침에 나가면 다시 완전 충전됩니다. 1,600km를 주행했으니까요. 차를 인수할 때 휘발유 450위안을 추가했는데, 고속주행 및 동력손실용으로 사용되는데, 현재 연료의 절반이 미사용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Lynk & Co 08 충전 파일은 30미터 와이어가 함께 제공되며 초과 비용은 미터당 40위안입니다. 상하이에서는 먼저 State Grid APP에서 신청 보고서를 작성하고 제출해야 합니다. 부동산 소유주 위원회에서 스탬프를 받은 문서와 문서 템플릿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지 전력 회사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총 80미터
를 설치했습니다.
구성:
Lynk & Co의 구성은 비교적 통일되어 있으며, 4륜 구동, 마사지, 항속거리 등을 제외하면 고급형과 저가형 모델의 기본 구성이 유사합니다. 안전 보조 구성 측면에서 120km 장거리 프로에는 에어백 5개, 타이어 공기압 디스플레이, 도로 구조 호출, 전복 방지 시스템, 자동 주차, 오르막 보조, 급경사 하강, 전방 및 후방 주차 레이더, 360 파노라마 등이 탑재된다. 이미지, 투명한 섀시, 풀스피드 어댑티브 크루즈 등을 비롯해 차선 이탈 경고, 능동 제동, DOW 도어 열림 경고, 전방 충돌 경고, 후방 충돌 경고 등 L2 수준의 주행 보조 시스템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 병합 보조, 차선 중앙 유지, 도로 교통 표지판 인식 등.
인테리어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01|05|09에 비해 살짝 뒤떨어지고 플라스틱 느낌이 나지만 수용 가능한 범위 내입니다. 특히 시트쿠션은 주름이 잘 생기기 쉬워서 많이불만족스럽습니다.가죽주름은 정상적인 현상이지만 08의 주름은 패딩 부족과 제작상의 문제로 인해 발생한다는 느낌을 항상 받습니다.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댓글을 달지 말아주세요. 주행 질감이나 기타 느낌은 나중에 소개하겠습니다. 섀시 튜닝이 우수하고 통합이 강력합니다. 모서리와 구덩이를 자신있게 처리할 수 있지만 사용된 재료는 실제로 만족스럽지 않고 동일한 수준의 전체 알루미늄 섀시만큼 좋지 않습니다. 기꺼이 액셀을 밟는 한 힘은 계속해서 흘러 추월이 쉽습니다. 프레임리스 도어는 외관을 높이지만 방음을 희생하기 때문에 유리는 단층이고 타이어 소음은 정말 크지만 음악을 켜면 완화될 수 있으며 Meizu와의 결합 후 자동차와 기계는 매우 매끄러워집니다. 하지만 시스템에는 여전히 버그가 있습니다. 현재 ARHUD는 그냥 기믹일 뿐 정말 사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후속 OTA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제한 충전도 장식입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차입니다. 사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사면 추천드립니다. 그거, 정말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