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의 지능은 심각하게 과소평가되어 있으며 겨울 테스트에서의 성능은 놀랍습니다.
최근 자동차 황제는 모헤에서 2023년 겨울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야간 눈 ACC 전투" 중 하나의 결과는 열띤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겨울 테스트의 성능은 놀라웠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야간 Snow ACC 테스트는 정적인 가짜 자동차를 도로 중앙에 놓고 차량이 적응형 크루즈 시스템과 자동 긴급 제동 기능을 켜서 주행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차량은 제동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눈 위에서 진행되었으며, 제동 거리가 크게 연장되며, 야간 조명 조건이 좋지 않아 차량 카메라 인식에 방해가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게다가 눈이 내려서 시험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AEB 긴급 제동 성능뿐 아니라 지능형 보조 주행 성능도 종합적으로 고려됐다.
그래서 1차 레벨 테스트에서는 Wenjie M5, M7, Avita 11, Ideal L7, L9, Xpeng G6 등 테스트에 참여한 차량 51대 중 17대만이 합격했습니다. Haopin GT는 테스트를 통과했고, BMW i3, Lantu FREE, Weipai Alpine, Mercedes-Benz EQE, Toyota bZ3 등의 모델은 1단계에서 통과했습니다. 합격률은 3분의 1에 불과합니다.
다음 2단계 테스트에서는 백라이트 요소와 난이도가 높아져 나머지 17대의 차량이 50%의 합격률을 기록했습니다. Baojun Yueye, Haobo GT, Warrior 917 기타 모델의 경우 , 강력한 주행능력을 갖춘 모델Y마저도 2등급으로 떨어졌다.
3단계에서는 "밤에 백라이트와 눈이 날리는 ACC 정적 가짜 자동차 인식 테스트"라는 난이도가 다시 높아졌습니다. 라이브 영상으로 판단하면, 눈이 내린 후 , 육안으로 도로를 선명하게 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 테스트 속도도 40km/h로 떨어져 두 배 이상 어려워졌습니다. 결국 U8, Denza N7, Weilai 등 4대의 차량만 통과했습니다. ET7, Avita 11. 이 4대의 자동차 중 BYD 시리즈 모델인 Denza N7과 Yangwang U8이 모두 상장되어 가장 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레벨을 시청한 사용자들은 이 세 가지 레벨에서 U8과 Denza N7의 성능이 매우 안정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U8을 보면 1레벨에서는 가짜차와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인식과 제동을 완료했고, 마침내 다른 모델보다 앞서 있던 가짜차와 약 12m 정도 떨어진 곳에 멈춰 섰다.
이런 결과는 당연히 의외다. 소비자 인식으로는 지능을 추구해 온 신세력 모델들만이 지능 운전 수준이 높은 것으로 보이는 반면, BYD의 지능 운전 시스템은 여전히 2세대에 속하지만 테스트 결과는 정반대다.많은 신형 모델이 이전만큼 좋은 성능을 내지 못하는데 BYD가 큰 반격을 펼쳤다.사람들은 BYD의 지능형 주행 시스템이 언제 이렇게 됐나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다. 강한? 항상 과소평가되어 왔나요?
U8과 Denza N7의 성능을 살펴보면 그 뒤에는 BYD의 지능형 주행 수준이 구현되어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평소에는 "조용"하고 산과 산을 과시하지 않지만 강, 중요한 순간에는 BYD가 되어야 합니다. 학교 다닐 때와 마찬가지로 같은 반의 최고 학생에게 시험 전에 복습을 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거부하지 마세요. 전혀 검토하지 않았고 포기했습니다. "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 결과 선생님은 다음날 “디디, 100점!”이라는 결과를 발표했다.
이유는 BYD가 너무 소극적이기 때문이다. BYD의 현재 R&D 인력만 9만 명에 달하고 그 중 지능형 R&D에 주력하는 팀이 2000명을 넘어섰다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데, 이는 현재 이 분야 국내 자동차 회사 중 가장 많은 숫자이다. 핵심기술 추구는 일관적이다.
단지 BYD가 이를 많이 공개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ACC 겨울 테스트를 통해 모든 내용이 한눈에 드러났고, 공개되자마자 모두에게 많은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앞으로도 BYD가 인텔리전스 분야에서 계속해서 큰 움직임을 보일지는 아무도 알 수 없으며 이는 기대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Denza N7은 현재 고속 NOA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충칭, 선전, 상하이 및 기타 도시를 용감하게 여행하며 다양한 장소의 사악한 교차로와 복잡한 도로 상황에 쉽게 도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큰 곡률 곡선 및 추적 기능 Denza N7은 운전, 차선 변경, 교통 정체 등 생활에서 가장 흔히 발생하는 상황을 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스마트한 운전 경험은 언론과 사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관련 테스트를 거친 고속 NOA 프로그램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는 BYD의 지능이 가까운 미래에 우리에게 더 많은 놀라움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