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공간, 높은 구성 및 안정적인 섀시를 갖춘 Dongfeng Fengshen Haohan DH-i는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포스트퓨얼 시대를 맞아 패밀리카 시장은 미묘한 변화를 겪었다. 주목하지 않으면 9만대에 달하는 보급형 패밀리카 중 국산 진영이 나왔다.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여러 모델이 있습니다. . 점차 신에너지가 대중화되는 추세에 맞춰 국산차도 더욱 적극적으로 추격을 펼치며 국산 SUV의 출력과 연비 측면에서 기존의 약점을 탈피하고 더욱 인상적인 제품 성능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업무상의 이유로 동풍풍신하오한을 알게 되었는데 하오한이 이런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오늘날의 젊은 자동차 구매 집단을 기준으로 볼 때, 이 차가 모든 면에서 젊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아래에서 제가 이해한 바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젊은이들에게 사랑받는 멋진 외모와 강인함
국산차를 시작으로 시장 우위를 형성하는데 있어서는 디자인이 국산차의 특기인 것 같습니다.. 짐이 없기 때문에 국산차는 언제나 디자인에 있어서 더 유연했습니다.
Dongfeng Fengshen Haohan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국내 생산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Haohan은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스타/스타 트랙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패션을 좋아한다면 갖고 있고,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가지고 있습니다. 하오한스타즈/스타트랙스가 그렇습니다. 더 스타즈의 전면은 역사다리꼴 흡기 그릴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내부는 반짝이는 별처럼 보이는 디지털 도트 매트릭스 디자인으로 장식됐다. 스타일은 패셔너블하고 기술적입니다.
스타 레일은 전면에 검은색 "V" 모양 그릴이 있고 양쪽에 3개의 크롬 트림 스트립이 박혀 있는 디자인입니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스포티하며 스포티한 스타일을 채택했습니다.
두 모델 모두 길고 좁은 헤드라이트 세트를 사용합니다. 렌즈 헤드라이트는 활력이 넘치며 관통형 라이트 스트립을 장착하고 있으며, "A " 모양의 장식 램프도 오늘날의 패션에 맞춰 지능형 조명 언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비교적 젊은 층에 가깝습니다.
사이드 웨이스트 라인이 앞뒤를 관통하며, 서스팬션 루프가 스포티한 느낌을 구현하고, 숨겨진 도어 핸들도 스포티함을 고려했습니다. 낮은 바람 저항 요구 사항, 2가지 색상 매칭 5스포크 림이 좋아 보입니다.
인테리어는 지능적이며 젊은 층의 구성 요구사항이 높습니다
Haohan의 실내 부분은 화려한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고 여전히 표준적인 "T"자형 레이아웃을 유지하며 직선형 계기판, 수직형 중앙 제어 화면 및 깔끔한 매칭을 갖추고 있습니다. 센터 콘솔과 도어 패널은 넓은 가죽 커버와 실버 트림으로 덮여 있어 9만클래스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하오한의 고급형 모델은 차량에 카메라 2대, 즉 A On이 탑재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기둥 내부와 내부 백미러 위에 있는 이 두 카메라는 Face ID, 피로 모니터링 및 기타 기능을 포함한 DMS+OMS 기능을 구현합니다. 10만 위안 안팎의 자동차에 이런 기능이 있다는 것은 아직 좀 의외인데, 이는 국산차의 장점이기도 하다.
언제든지 공간은 자동차 구매의 중요한 기준입니다
운전 중인지 여부 둘째 자녀 개방 정책으로 인해 중국인들은 자동차 내부 공간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이는 다양한 'L' 버전 모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나하오한은 전장, 전폭, 전고가 각각 4650/1905/1630mm, 휠베이스는 2775mm로 컴팩트 SUV로 포지셔닝되어 있어 이 수준에서는 상대적으로 좋은 데이터이다.
공간이 넓고 비교적 앉기 편합니다. 하오한 차량은 랩핑과 지지력이 뛰어난 일체형 스포츠 시트를 사용합니다. 180cm 경험자가 차에서 실제 테스트를 해보니 앞좌석에 앉아 시트 조정을 해보니 머리 공간이 한 움큼 여유가 있었고, 뒷좌석은 쿠페형 SUV 디자인이라 헤드룸이 살짝 여유가 있었습니다. 적지 만 손가락이 세 개 있고 무릎에 펀치 공간이 있으며 전체적인 라이딩 공간 경험은 여전히 수용 가능합니다.
트렁크 공간을 살펴보겠습니다. 매개변수를 보면 하오한의 트렁크 용량이 420L에 도달했습니다. 실제 경험해 보면 느낄 수 있습니다. 차 트렁크는 비교적 평평하고 내부 볼륨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은 시중에서 흔히 사용하는 용도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뒷열은 4/6 비율로 접을 수 있습니다. 큰 물건을 배치해야 할 때 접을 수 있고 넓힐 수 있으므로 상대적으로 충분합니다.
기타 작은 수납공간으로는 컵홀더와 도어 수납칸이 꼭 필요합니다. 하오한은 중앙제어 스크린 뒤에도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독립된 공간과 충전 포트가 있어 휴대폰이나 기타 작은 물건을 보관하기에 편리하며, 선상 보관에도 충분합니다.
전기 하이브리드 시스템 추가로 새로운 성능 구현
위에서 언급했듯이 국내에서 생산되는 자동차는 상대적으로 개방적이고 새로운 에너지원 처리에 적극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Haohan은 출시 당시 순수 연료와 전기 하이브리드라는 두 가지 동력 형태를 제공했습니다.
전기 하이브리드 버전은 Fengshen의 차세대 Mach 1.5T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으로 구동되는 Mach 전기 하이브리드 DH-i를 사용하여 4와 일치합니다. 직병렬 변속기 + 듀얼 모터로 구성되어 성능이 여전히 좋으며 종합 출력은 215kW, 종합 토크도 565N·m으로 매개변수가 상당히 좋습니다. 이러한 매개변수는 Haohan에게 100km에서 100km까지 6S 가속도를 제공합니다.
실제 운전 경험에서는 전기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도움으로 하오한이 출발 단계에서 활기차고 강력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초속은 일정 수준으로 유지되며, 이 정도 속도에서는 액셀을 깊게 밟았을 때 연료의 힘이 밀려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80km/h에 도달하면 중간과 뒷좌석에서도 파워리저브를 느낄 수 있으며, 전기 하이브리드의 참여로 전체적인 가속 성능은 비교적 직선적이고 부드럽다. 주행 모드 측면에서 하오한은 경제, 표준, 스포츠의 세 가지 주행 모드를 설계했으며, 젊은이들을 배려하기 위해 스티어링 휠에 'S' 버튼을 특별히 설치해 스포츠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한 번의 클릭.
또한, 3단 에너지 회수 기능도 효과적인 에너지 절약을 실현합니다. 공식 종합 연비는 4.2L/100km입니다. 실제 사용 시에는 도로 상황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하며, 예를 들어 출발, 공회전, 감속, 제동 시 순수 전기 주행은 연료 소비량 0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운전의 경우 연료 소비량은 기본적으로 공식 매개 변수 값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도시 출퇴근에 더 적합합니다.
요약
하오한님과 인연을 맺은 기간 동안 저는 많은 일들을 겪었습니다. 젊은 디자인, 뛰어난 지능적 구성, 고출력 및 저연비라는 성능상의 이점은 모두 이 차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오한의 현재 가격은 89,900~136,900위안 사이이며, 자동차 구매 금융 할인, 교체 보조금, 업그레이드 선물 정책을 고려하면 이러한 SUV는 여전히 10만 위안 정도의 가격으로 가족용 자동차에 적합합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