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다양한 물건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으로는 배송기간이 길다는 점과 불량품이 올 확률이 높다는 점입니다. 특히 전자제품같은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 절차가 까다롭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매해야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상품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처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물품이 고장났어요 ᅲᅲ
전자제품 같은 경우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처음부터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뽑기 운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이미 개봉해서 사용했는데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온다거나 하는 일이 생길 수 있겠죠? 이럴때는 당황하지 말고 판매자에게 연락하세요! 먼저 채팅창을 열어서 대화를 시도하면 됩니다. 영어 울렁증이 있더라도 걱정 마세요! 번역기능이 있으니까요 ᄒᄒ
교환 또는 환불 신청 방법 좀 알려주세요!
판매자와 직접 소통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AliExpress Standard Shipping(일반배송)인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고객센터에 문의 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한국어 지원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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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Express Standard Shipping(일반배송) 이외의 다른 배송방법이거나 셀러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다면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위치한 Help 메뉴 -> Contact Us 를 클릭하시고 해당 내용을 기재하신 후 제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직구라는 특성상 국내 쇼핑몰과는 다르게 교환 및 환불절차가 번거롭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더욱더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해야겠죠? 여러분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