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금연 열풍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흡연자임에도 불구하고 담배를 끊고 싶어하는데요. 그래서 최근 출시되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릴(lil) 시리즈가 큰 인기를 끌고있어요. 저도 연초를 피우다가 이번에 릴 플러스라는 새로운 모델이 나와서 바꿔봤는데 확실히 냄새도 안나고 좋더라구요.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
전자담배 기기는 어떤걸 골라야하나요?
가장 먼저 고려해야할 점은 배터리 용량입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오래 쓸수록 성능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하루종일 충전없이 쓰려면 최소 4000mAh 이상의 대용량 배터리를 가진 제품을 고르셔야 합니다. 두번째로는 AS기간이에요. 아무래도 전자담배같은 경우 고장날 확률이 높기 때문에 AS 기간이 긴 제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아요. 세번째로는 전용 스틱 호환 여부 입니다. 다양한 맛의 액상 카트리지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는 디자인입니다.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투박하면 손이 안가겠죠? 심플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이라면 금상첨화겠네요.
릴 하이브리드란 무엇인가요?
기존의 아이코스나 글로와는 다르게 연무량이 많고 타격감이 강한것이 특징이며, 기존 히팅방식과는 다른 가열 방식을 채택해서 찐내가 나지 않습니다. 또한 담뱃잎 찌꺼기가 남지 않아서 청소하기도 매우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한 번 충전시 약 20개비 가량 피울 수 있어서 휴대성도 좋습니다.
릴 하이브리드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첫번째로 일체형 구조라서 간편하게 세척 및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자석식 캡이라서 열고 닫기도 간편하구요. 두번째로는 디바이스 내부 온도가 200도 이하로 유지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존재하는데요. 우선 무게가 조금 무겁다는 점이고, 블레이드 파손 위험이 높아서 주의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이코스 같은경우 특유의 찐내가 나서 거부감이 들거나, 타르가 많이 함유되어 건강상의 문제가 걱정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강력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