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트 재단은 세상 모든 악귀들을 봉인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이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악귀들이 존재하며 이 세계에서는 여전히 악마와의 전쟁이 진행중이다. 최근들어 수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찾아와 자신의 소원을 빌고 있다. 과연 어떤 소원이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걸까?
사람들은 왜 자꾸 찾아와서 소원을 비는걸까요?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것은 다름아닌 '죽음'입니다. 인간에게 죽음이란 영원한 안식과 새로운 삶으로의 전환점이죠.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죽기전에 하고싶은 일을 미리 해보고 싶어 합니다. 그런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있는곳이 바로 릴리트 제단인거죠.
그렇다면 다른 방법으로는 죽을 수 없나요?
네 안타깝게도 현재로써는 자살 이외의 방법으로는 죽을 수 없습니다. 만약 누군가 죽게된다면 영혼만이 남게되는데, 이때 천사나 악마같은 사후세계의 존재들이 죽은자의 영혼을 데려가게 됩니다. 그리고 남겨진 육체는 부패하게 되죠. 그렇게 되면 결국엔 죽고나서 다시 살아날 수 없게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죽지 않고 살 수 있나요?
우선 첫번째로는 환생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생에 죄를 많이 지었거나 혹은 너무 착하게 살았거나 하면 천국이나 지옥 같은 사후세계로 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일정 기간동안 지내다가 다음 생을 받게되죠. 두번째로는 종교 활동을 열심히 해서 신께 구원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 세번째로는 지금처럼 계속해서 살아가는 방법이 있죠.
인간에게는 누구나 죽음이라는 운명이 정해져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언젠가는 죽는다는걸 알면서도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죠. 여러분은 언제쯤 죽을까요? 저는 이미 오래전에 죽어서 모르겠지만 아마 제가 태어난 날보다는 일찍 죽어있을겁니다. 그러니 남은 시간이라도 후회없이 살아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