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에서는 신발을 갈아신어야하기 때문에 골프화를 따로 준비해야하는데요, 대부분의 골프장들이 클럽하우스 내에 골프화 대여소를 운영하고 있지만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인 클럽하우스 이용 자체를 꺼리는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중고거래 사이트나 당근마켓 등에서 골프화를 판매하거나 사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브랜드의 골프화가 인기가 많고,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을까요?
요즘 핫한 골프화는 뭐가 있나요?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여러가지 디자인과 소재의 골프화를 출시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특히 나이키 에어맥스 시리즈 중에서도 베이퍼플라이 4% 모델이 큰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이 모델은 플라이니트 소재를 사용해서 발 전체를 감싸주는 느낌이고, 아웃솔 부분엔 스파이크리스 기술을 적용했다고 해요. 또한 밑창 중간부분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통풍성도 좋고 가볍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디다스 부스트폼처럼 충격흡수기능이 뛰어난 아디프린플러스라는 새로운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무게는 약 250g(270mm기준)이며 색상은 화이트/블랙 두 가지 컬러가 있고 사이즈는 220~300까지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렴하게 사고 싶은데 어디서 사야할까요?
중고거래사이트나 당근마켓 같은 어플들을 통해서 구입하면 저렴한 가격에 새상품을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하지만 개인간 거래이기 때문에 사기 위험성이 존재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하게 믿고 사려면 백화점몰이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롯데닷컴, 신세계몰, SSG닷컴같은 종합쇼핑몰에선 정가대비 10%이상 할인된 가격에 팔고 있으니 한 번 구경해보세요!
지금까지 골프화 싸게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싼 돈 주고 산 골프화 오래 신으려면 아껴서 신는건 당연하겠죠? 모두 즐거운 라운딩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