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에서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학교 홈페이지인 `사이버캠퍼스`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강의수강, 시험응시, 성적확인 등 대학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학우분들이 모르는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의 수강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우선 로그인을 하고 학사정보-수업관리 메뉴로 들어갑니다. 수업명 옆에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과목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우측 상단에 있는 학습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각 차시별로 진행되는 과제나 퀴즈등을 제출해야 출석인정이 된답니다.
시험 응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시험응시는 크게 두가지 방식으로 나뉘는데요, 첫번째는 온라인평가입니다. OMR카드 형식으로 문제를 푸는 방식이고, 다른 한가지는 서술형 평가입니다. 객관식과 주관식 모두 다 풀어볼 수 있으니 편한방식으로 선택해서 시험을 보시면 됩니다.
성적 확인 및 정정은 어떻게 하나요?
성적확인은 학기말에 공지사항 게시판에 업로드됩니다. 이때 자신의 학번과 이름을 입력하면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또한 이의신청기간동안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거나 전화통화를 하면 수정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해서 신한대학교 사이버캠퍼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셨나요? 앞으로도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