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브레짜는 산모에게 편리함을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이번 임신기간동안 주방에 설치한 간편식품준비기(마이프레짜)와 밀키스(밀크스)를 이용하며 신세계였어요. 하지만 태어나고나서는 젖병세척과 분유조리 과정에서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모되었어요. 하루에도 몇번씩 반복되는 일이라 너무 힘들었죠. 그래서 조카에게 선물해주기로 했어요.
베이비브레짜란 무엇인가요?
기존의 브레스트펌프처럼 몸에 부착 후 손잡이를 원거리로 돌려주면 유축되는 원리라고 해요. 하지만 이 제품은 전기나 배터리가 아닌 사람의 힘으로 돌아가는 수동형 기기라서 전기료나 배터리문제 없이 언제든지 사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흡유부위가 펌프형식이 아니라 피부접촉면이 넓어서 더욱 효율적이랍니다.
조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설명서에 따라서 부품을 맞춰나가면 끝! 이에요. 처음엔 어려울 수도 있지만 커플룩같은 느낌으로 같이하면 금방 끝날 거예요.
사용시 주의사항은 없나요?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뚜껑을 열고 안쪽부분에 레몬즙을 뿌려 소독하신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물질이 들어있는 상태에서는 절대로 사용하시면 안되고, 물기를 제거하고 보관하셔야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언젠가는 두번째 아이를 낳고싶은데 그때까지는 베이비브레짜로 충분히 대신해줄 수 있겠죠? 여러분들도 편하고 신속하게 우리 아가님께 밥을 먹여주세요!